미납으로 인하여 개통이 불가할 경우 전문 담당직원이 배정되어 개통부터 매입까지 친절하게!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취약계층 및 청년들을 대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대출, 휴대폰 깡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단말기 뿐만아니라 유심까지 제공하여 소액결제 까지 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큰 금액을 고스란히 떠안게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과 상환 기간을 꼼꼼히 따져보고, 상환 계획을 미리 세워야 합니다. 또한, 대출 조건과 금리, 연체료 등을 자세히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 계약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고, 불리한 조항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특히, 연체 시 이자율이나 위약금 등에 대한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봅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폰테크 대출 신종 재태크
스마트폰 하나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매력적인 제안, 폰테크. 그 중에서도 폰테크 대출은 낮은 금리와 간편한 절차로 많은 사람들의 당일 폰테크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빛이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추가적인 피해 우려시 수사기관에 적극적으로 신고하고, 주변 피해사례 등을 확인한 경우 폰테크 대출 금감원‧경찰 등에 신고해야 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폰테크 대출로도 불리는 "내구제대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금융감독원에서는 지난 연초에 내구제 대출에 대한 폰테크 업체 위험성을 알리는 보도자료를 발표한 바 있는데, 얼마 전에도 다시 한번 주의를 요구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정책부터 매일매일 바뀌어서 여러분이 사전에 살펴봤던 사항과 상이하게 진행될 수 있어요.
특히나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되는 경우 가격변동이 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기 있는 스마트폰의 경우 사고싶어도 못 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폰테크로 활용할 수 있죠.
정상적인 대출상품이라면, 상환기간이나 이자 등을 설정하는데, 이런 폰테크 업체 대부 조건이 없는 것은 불법재화거래에 해당하므로 절대 속아서는 안됩니다.
실제로 명의자 본인이 직접 개통을 하여 대출의 목적으로 휴대폰을 업자에게 제공한 것이기 때문에 명의도용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피해자한테는 자칫 사기죄의 공범이 될 수 있는데요. 피해자는 핸드폰도 잃고 돈도 손해를 당했지만 어찌되었든 본인이 스스로 선택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